로그인 회원가입 가입승인여부확인


공지사항

제목 중소기업 경영안정자금 접수 관련 유의사항 안내
등록일 2025-06-25
작성자명 장철호
내용

⚠ 접수 시 유의사항

  1. 접수기간 엄수

    • 마감일(6월 27일 18:00) 이후에는 접수가 불가하오니, 여유 있게 신청해 주세요.

  2. 온라인 접수만 가능

    • 방문, 우편, 이메일 접수는 불가하며 반드시 온라인으로 신청해야 합니다.
      (접수 사이트: https://hext.ubpi.or.kr)

    • 접수완료는 증빙서류 및 신청내용에 이상이 없는 경우에 한하며, 마감일 이후 증빙서류 제출 및 신청내용을 수정하는 경우는 무효처리 되오니 유의하시어 신청 바랍니다.

  3. 신청서 및 서류는 정확하게 작성

    • 허위 또는 누락된 정보가 있을 경우 심사 제외 또는 선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  4. 지원업종 및 대상 : 업종은 부가가치세 신고 및 제무재표 신고된 매출의 성격으로 분류되오며, 도매 및 소매, 음식ㆍ숙박업은 상시근로자 5인 이상(대표자 제외)인 경우 접수가능하오니, 신청 전 미리 확인을 부탁드립니다.

  5. 필수서류 미제출 시 접수 무효

    • 첨부파일 누락 또는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신청기업 책임입니다.

  6. 1개 기업 1건 신청 원칙

    • 동일 사업 내 중복 신청 불가 (중복 신청 시 모두 무효 처리)

  7. 심사 및 선정 결과는 별도 통보

    • 서류 심사 및 평가 후 융자규모 한도 내에서 고득점순으로 선정되오며, 지원대상자는 7.14(월)이후 개별 통보 예정


첨부파일